참여마당

업무협약기관

글보기
제목2020.09.18 업무협약2020-11-30 16:53:58
작성자
첨부파일unnamed.png (9.9KB)

 


천안시체육회 & 연세나무병원 협조사항 

 

연세나무병원은 천안시 체육회와 MOU를 체결한 병원으로서 회원에게 비급여 항목 지원* 및 진료 우선권 등 회원 여러분의 원활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진료 접수 시 회원 등록을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비급여 항목지원 범위 ( 급여 적용 되지 않는 환자 본인 부담금 100%항목 )

 

-정밀검사 (MRI) : 강한 자기장 내에서 인체에 고주파를 전사해서 반향 되는 전자기파를 측정하여 영상을 얻어 질병을 진단하는 검사로 뇌의 상태, 척추 주변의 디스크와 신경병증 등을 확인하고 관절 주변부의 연골이나 인대 등의 질환에 대해 비교적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검사 ( 병명에 따라 급여 적용 가능 )

 

-각종 치료제 : 치료 시 주치의 처방에 의해 필요하면 비급여 약제 사용

 

-도수치료 : 치료사가 수기로 근막이완 및 신체 밸런스개선을 목적으로 행하는 치료

 

위 항목들 외에도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본원 홈페이지 또는 원무과 데스크에 비급여 안내표가 비치되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담당 주치의가 환자의 상태에 맞는 검사 및 처방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참고로 급여항목의 환자 부담금을 할인하는 행위는 의료법 위반(환자유인행위)에 해당하오니 양해 바라며 비급여 항목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15% 할인 지원하고 있습니다.

 

척추 / 관절 / 통증 / 내과질환에 대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에 도움이 되도록 본원 의료진과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불어 천안시 체육회에서 활동하시는 모든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나무병원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67-18 7~9층 연세나무병원

전화번호 041-537-0000

홈페이지 링크: http://www.yonseinamu.net/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