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천안시체육회, 리본한방병원과 공동협력 업무협약 체결2020-10-20 14:36:47
작성자


 


안시체육회와 리본한방병원은 20일 리본한방병원 회의실에서 상호 교류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천안시체육회 한남교 회장과 리본한방병원 송창호 병원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직원과 병원 관계자 등이 협약식에 참석해 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체육회 관계자 의료지원 및 병원비감면 혜택, 운동선수 특별 진료 감면 혜택, 기관홍보 및 수행사업에 대한 상호지원,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에 대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한 리본한방병원은 중부권 최대 재활 전문병원으로 사독약침특화치료와 한, 양방협진 재활의 메카로써, 최첨단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방의학과, 정형외과, 통증재활 등 150병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남교 체육회장은 체육활동은 의료지원 체계가 원활하게 이뤄져야 하는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체육인은 물론 체육회 가족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천안시체육회와 리본한방병원이 상생하면서 지역 사회의 발전을 선도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