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천안 파크골프협회, 봉명동 및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500만원 후원2020-12-03 18:32:13
작성자


 


천안 파크골프협회(이동길 회장)1203일 봉명동과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500만원 후원금 전달식을 시장실에서 진행하였다.

 

파크골프는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하여 일반골프장을 축소, 좁은 면적에서 일반골프와 똑같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미니 골프이다.

천안 파크골프협회는 풍세산업단지 9, 신부동 도솔공원 18, 백석동 한들문화센터 9홀 등을 운영하며 450여명의 회원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동길 천안 파크골프협회 회장은 이번 후원은 도움을 받는 협회에서 도을 주는 협회로 거듭나기 위함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백석동 파크골프장36홀 조성을 목표로 하는 과정에서 지역의 복지향상에 함께 동반, 지속적 활동을 하기 위함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봉명동과 천안시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이야기하였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즐거운 문화활동을 위하여 앞장서고 계신 천안 파크골프협회의 이번 후원은 지역주민들에게 모범이 될 것이다. 천안시도 지역 복지향상과 어르신들의 즐겁고 건강한 생활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이야기하였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천안 파크골프협회 이동길 회장님 이하 회원분들의 이번 후원은 지역 내 많은 기관, 단체에 모범이 될 것이다.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리며, 재단은 최선을 다하여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X